스타일 Tip

뒤로가기
제목

여성 반팔니트 추천

작성자 일상화보(ip:)

작성일 2022-06-28 14:19:14

조회 15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요즘같은 장마철에 두루 입기 좋은 여성 여름 반팔니트 추천해 드리려 합니다.

비가 자꾸 오니까 꿉꿉하고 후덥지근하고, 찬바람이라도 불면 좋은데 어디서 뜨거운 바람이 자꾸 불어오는 장마 시즌입니다. 우산은 필수품으로 가지고 다녀야 하는데요. 그러다 출퇴근길에 우산을 버스 또는 지하철에 두고 내리기 일쑤입니다ㅠ 아까운 내 우산… 클MD도 우산을 많이 잃어버려서 우산은 꼭 사수한다는 강박관념이 생긴 것 같아요. 덕분에 최근 5년 이상? 동안 우산을 잃어버리지 않고 계속 사용하고 있답니다. 이렇게 짜증나고 덥고 습한 날에는 습도 때문에 몸에 들러붙는 면티셔츠 보다는 반팔니트를 입는 것도 한 가지 방법인데요. 그런 의미에서 여름용 여성 반팔니트 추천해 드려볼까 합니다.




1 먼로 트위드 반팔 니트

여성 여름 크롭니트
일상화보 먼로 트위드 반팔 니트

세련된 스타일의 크롭 여성 반팔니트 입니다. 개운하게 파인 U넥 라인과 소맷단, 허릿단에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단품으로 입거나, 아우터 안에 이너로 입기에 좋은 아이템입니다. 니트라는 소재 특성 상 봄, 가을까지 입기 좋아 활용도가 아주 좋아요.

먼로 트위드 반팔 니트 (ilsanghabo.com)보러가기




2 몽트 반팔 니트

퍼프소매 반팔니트
일상화보 몽트 반팔 니트

두 번째로 소개드리는 여성 반팔니트 일상화보의 몽트 니트입니다. 이름에서부터 느껴지는 듯이 실제로 원단을 만져보면 몽글몽글한 촉감을 느낄 수 있답니다. 니트 짜임으로 피부에 닿는 면적이 줄어 장마철에 쾌적하게 데일리로 입기 좋은 여성 반팔니트입니다.

아이보리, 핑크, 그린, 그레이, 블랙 5가지 컬러가 있어 다양한 선택지 내에서 취향에 맞는 컬러로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몽트 반팔 니트 (ilsanghabo.com)보러가기




3 바이트 그물 후드 니트

수영복 위에 입는 니트
일상화보 바이트 그물 후드 니트

세 번째로 소개드리는 여성 반팔니트는 바이트 긴팔 후드 니트입니다. 원단을 만져보면 부들부들 고슬고슬한 느낌이 들어 착용감도 좋고, 이너 나시 하나입고 그 위에 툭 입어주면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어요. 바이트 니트에는 찢어진 청바지 또는 짧은 청바지와 함께 하시면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연출이 가능하답니다.

바이트 그물 후드 니트 (ilsanghabo.com)보러가기




4 슈디 스트라이프 반팔 니트

단가라 반팔 니트
일상화보 슈디 스트라이프 반팔 니트

데일리로 즐기기 좋은 얇은 원단의 스트라이프 라운드넥 여성 반팔니트 입니다. 핑크와 그린의 배색으로 스타일리시한 컬러감을 보여줍니다. 호로록 떨어지는 니트의 느낌이 여린 분위기를 내주기도 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아이보리 한 가지 컬러로 진행하는 아이템입니다. 현재 사이트에서 구매시 5%의 적립금 혜택이 있으니 마음에 드신다면 서두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슈디 스트라이프 반팔 니트 (ilsanghabo.com)보러가기




5 리토브 카라 반팔 스트라이프 니트

단가라 반팔 니트
일상화보 리토브 카라 반팔 니트

위의 슈디 니트와 비슷하면서 뭔가 더 심플하고 단정한 느낌이 드는 아이템입니다. 깔끔한 느낌을 강조하는 카라와 단추가 없는 브이넥 디자인이 캐주얼하면서도 페미닌한 분위기를 연출해 줍니다. 밝은 아이보리와 상큼한 그린 컬러의 조화가 아름다운 아이템이네요.

리토브 카라 반팔 스트라이프 니트 (ilsanghabo.com) 보러가기




6 미닛 뜨개 크롭 가디건

크롭 반팔 니트 가디건
일상화보 미닛 뜨개 크롭 가디건

마지막으로 소개드리는 여성 반팔니트는 크롭 가디건입니다. 풍성한 소매로 바디를 상대적으로 작아보이게 해 주며, 허리 부분을 잡아주어 더욱 날씬한 룩을 연출해 줍니다. 화이트, 퍼플 두 가지 컬러로 진행하고 있는데, 화이트의 인기가 압도적이더라구요. 일상화보의 여성 반팔니트 가디건 어떠신가요? 이 미닛 가디건은 이너에 나시를 입고 요거 하나만 걸쳐주면 스타일링 끝이에요~ 단추를 풀어도 좋고 잠그어도 좋아요.

청바지, 스커트 등과 매치하셔서 꾸안꾸 느낌의 스타일을 연출해 보세요~

미닛 뜨개 크롭 가디건 (ilsanghabo.com)보러가기




이상 여름에, 특히 장마철에 입기 좋은 여성 반팔니트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예쁘게 봐주신 아이템이 얼마나 있으실지 궁금합니다. 이번 주 내내 장마로 인해 비가 계속 내린다고 해요. 추웠다 더웠다 할텐데 감기 안걸리게 조심하시구요. 드시는 것도 항상 조심하셔서 배탈 안나게!!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일상화보 여성의류 쇼핑몰 더 많은 아이템 보러가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