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Tip

뒤로가기
제목

겨울에 입기 좋은 여성 스트라이프 니트 알아보기

작성자 일상화보(ip:)

작성일 2021-12-30 11:13:53

조회 5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일상을 화보로 만드는 여성의류 쇼핑몰 일상화보의 클레어 MD 입니다. 겨울이 드디어 본격적으로 모습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그래서 준비한 추운 겨울에 입기 좋은 여성 스트라이프 니트 에 대해 소개해 드립니다.

현재 일상화보 쇼핑몰에서 판매중인 여성 스트라이프 니트 는 긴팔 니트와 조끼, 가디건 그리고 상하의 세트 등의 상품군이 있습니다. 스트라이프라고 해서 단순한 선형만을 의미하지는 않죠! 그 중 오늘은 패턴이 포인트인 니트이지만 그 패턴 자체가 스트라이프 느낌으로 디자인 된 니트 종류를 소개해 드릴게요!




1.컨버트 니트

미니 스커트 모델 착용 이미지-S1L6
일상화보 컨버트 스트라이프 크롭 니트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배색 컬러감의 니트입니다. 살짝 크롭한 디자인으로 캐주얼한 무드가 느껴지며, 소맷단과 네크라인, 밑단에 블랙 배색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핏 자체는 여유로워서 어떤 하의와도 편하게 매치가 가능합니다. 오렌지, 그린 두 가지 컬러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컨버트 스트라이프 크롭 니트 스웨터 더 알아보기




2.소르베 스트라이프 반목 니트

긴팔 티셔츠 브라운 색상 이미지-S1L6
일상화보 소르베 스트라이프 반목 니트

두 번째로 소개해 드리는 여성 스트라이프 니트 는 소르베 반목 니트 입니다. 위의 컨버트 니트와 비슷한 느낌이지만 소르베 니트는 사실 체크 패턴으로 이루어진 스트라이프 느낌의 니트입니다. 소르베 니트 역시 소매단과 네크라인, 밑단에 배색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위의 컨버트 니트와는 또 다르게 라운드넥이 아닌 반목 니트라는 점입니다.

폴라티는 답답해서 부담스럽고, 라운드넥은 추울까봐 고민하시는 분들께 딱 좋은 반목스타일입니다. 옐로우, 베이지 2가지 컬러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one size로 제작되었으나 55~66의 보통 체격이라면 편하게 입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소르베 스트라이프 반목 니트 더 알아보기




3.지젤 스트라이프 카라 니트

긴팔 티셔츠 모델 착용 이미지-S1L13
일상화보 지젤 스트라이프 카라 니트

따뜻함이 느껴지는 아이보리 메인 컬러의 스트라이프 배색 카라 니트입니다. 지젤 여성 스트라이프 니트 는 오픈형 빅카라가 포인트이구요. 소매단과 시보리에 있는 굵은 골지 디자인이 서브 포인트가 되는 아이템입니다.

블루, 블랙 2가지 컬러로 진행하고 있으며, free 사이즈로 보통의 체격 여성 분들께 잘 맞는 사이즈입니다.

  지젤 스트라이프 카라 니트 더 알아보기




4.제리나 패턴 라운드 니트

미니 스커트 모델 착용 이미지-S1L4
일상화보 제리나 패턴 라운드 니트

겨울 특유의 포근함이 느껴지는 제리나 여성 스트라이프 니트 입니다. 폭닥한 소재의 원단으로 제작되어 만졌을 때 촉감이 종말 좋은 니트입니다. 패턴으로 이루어진 스트라이프 니트입니다.

레드, 그레이, 블랙 3가지 컬러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free 사이즈로 제작되어 편안한 착용이 가능합니다.

  제리나 패턴 라운드 니트 더 알아보기




5.원트 여성 패턴 루즈핏 니트

미니 스커트 모델 착용 이미지-S1L17
일상화보 원트 여성 패턴 스트라이프 니트

5번 째로 소개해 드리는 아이템은 차분한 겨울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원트 니트입니다. 컬러감이 겨울과 참 잘 어울리죠? 모델은 카키 비니를 착용했지만, 니트에 들어가 있는 어떤 컬러의 비니와도 조합이 좋아서 스타일링 하시기에 편한 니트입니다.

free 사이즈로 44~77까지 편안한 착용 도와드릴게요!

  원트 패턴 루즈핏 니트 더 알아보기




6.크레토 지그재그 니트

미니 스커트 모델 착용 이미지-S1L3
일상화보 크레토 니트

여섯 번째로 소개해 드리는 아이템은 크레토 여성 스트라이프 니트 입니다. 아이보리와 블랙 두 가지 컬러로 진행중인데, 아이보리의 인기가 압도적으로 많아서 주문하더라도 조금은 기다려 주셔야 하는 상황입니다. 마알간 아이보리 컬러에 볼펜으로 주욱 그은 듯한 느낌이 꽤나 매력적인 니트입니다.

one size로 제작되었구요, 44~66 입는 분들께 편안한 핏입니다.

  크레토 지그재그 니트 더 알아보기




7.헨느 컬러 배색 니트

미니 스커트 모델 착용 이미지-S1L4
일상화보 헨느 배색 니트

일곱 번째로 소개해 드리는 여성 스트라이프 니트 는 헨느 니트입니다. 헨느 니트 역시 출시하자마자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네이비와 블랙 컬러 중 네이비 컬러가 좀 더 인기가 많습니다. 아무래도 블랙보다는 좀 더 산뜻한 느낌이라 네이비를 더 많이 찾으시는 것 같아요.

역시 one size로 진행합니다.

  헨느 컬러 배색 니트 더 알아보기




일상화보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여성 스트라이프 니트 어떠셨나요? 구매욕이 솟아나는 것 같지 않으신가요? 스트라이프가 아닌 니트 아이템도 일상화보 쇼핑몰에 많이 있으니까요, 일상화보 쇼핑몰에 잠시 들렀다 가보시는 건 어떠세요? 회원 가입 시 2,000원 쿠폰을 증정하고 있으니 예쁜 상품 발견하셨다면 같이 가보기로 해요!

  여성의류 쇼핑몰 일상화보 둘러보러 가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