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Tip

뒤로가기
제목

여성 가디건 브랜드 알아보기

작성자 일상화보(ip:)

작성일 2022-01-21 15:27:03

조회 20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일상을 화보로 만드는 여성의류 쇼핑몰, 일상화보의 클레어 MD 입니다. 요즘 자꾸 가디건에 눈이 가더라구요! 그래서 요즘 핫한 여성 가디건 브랜드 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1. 더오픈프로덕트 가디건

더오픈프로덕트 스티치 가디건
출처 : 더오픈프로덕트 홈페이지

여성 가디건 브랜드 중 하나인 더오픈프로덕트는 유니크한 느낌이 있는 브랜드입니다. 시시각각 변하는 현시대의 모습을 반영하는 브랜드라고 해요! 이상한 것에서 아름다움을 찾고 베이직한 것을 비꼬아 보기도 하는 반항적인 태도로 다양한 감성을 복합적으로 변주하여 하나의 하모니로 만들어 간다는 브랜드입니다.

위 가디건은 소프트한 울 소재로 제작되었고, 약간의 오버사이즈와 배색의 탑 스티치 디테일이 포인트가 되는 제품입니다.



더오픈프로덕트 헤어리 가디건
출처 : 더오픈프로덕트 홈페이지

여성 가디건 브랜드 더오픈프로덕트의 두번째 가디건은 헤어리한 원사로 제작된 와이넥 롱 가디건입니다. 자연스러운 드롭 숄더로 여유로운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고 해요!



더오픈프로덕트 프린지 가디건
출처 : 더오픈프로덕트

세 번째로 소개해 드리는 아이템은 프린지 아가일 니트 가디건입니다. 울 블랜드 소재로 제작되었어요. 프론트에 아가일 패턴과 프린지 디테일이 포인트가 되었어요. 사실 더오픈프로덕트 브랜드는 이 가디건 보고 초이스한건데 예쁜건 역시나 품절이군요!




2.아모멘토 여성 가디건 브랜드

아모멘토 립 하이넥 가디건
출처 : 아모멘토 홈페이지

두 번째로 소개해 드리는 여성 가디건 브랜드 는 아모멘토입니다. 아모멘토는 디자이너 브랜드인데요, 심플하고 모던한 느낌이 짙은 브랜드라고 생각됩니다. 패션 산업의 트렌드보다는 문화의 흐름에 영향을 미치며, 고객이 브랜드에서 추구하는 미학과 가치를 즐기기를 바라는 브랜드라고 하네요.

위 아이템은 립 하이넥 가디건입니다. 탄탄한 립 조직의 코튼 혼방 원사를 사용한 니트 가디건이에요. 부드러운 터치감에 탄력성이 좋아 사이즈에 구애없이 착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허리라인을 슬림하게 잡아주머 몸에 꼭 맞게 디자인이 되었습니다.

179,000원 인데 전 컬러가 품절이네요.


아모멘토 해피 가디건
출처 : 아모멘토 홈페이지

귀여운 리본과 플라워 디테일이 포인트 된 해피 가디건입니다. 메리노 울 니트 소재로, 유니크한 무드를 주는 다양한 색상과 패턴, 그래픽이 돋보입니다. 실루엣이 돋보일 수 있는 정 사이즈의 기본 핏이에요. 스탠다드 아이템과 매치하여 가디건을 포인트 스타일링으로 연출하면 좋습니다.



아모멘토 그랜마 가디건
출처 : 아모멘토 홈페이지

아모멘토 여성 가디건 브랜드 의 세 번째 가디건은 그랜마 가디건입니다. 부드러운 텍스처와 질감을 살린 헤어리한 원사를 사용해 포근한 무드가 느껴지는 가디건이에요.간절기부터 겨울까지 활용이 가능한 아이템으로 여유있는 소매 부분과 크롭한 길이감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이너와 레이어링하여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3.비비안웨스트우드 여성 가디건

비비안웨스트우드 베아 가디건
출처 : 비비안웨스트우드 홈페이지

비비안웨스트우드는 워낙 유명해서 잘 아시겠지만 여성 가디건 브랜드 순위에 올라와 있어 같이 소개합니다. 베아 가디건은 100% 코튼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천연 코튼 소재롸 여성스러운 디자인을 더했어요. 왼쪽의 ORB 자수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워낙 베이직한 디자인이지만 정가 68만원이라는 어마어마한 가격을 자랑합니다.


비비안웨스트우드 망고 가디건
출처 : 비비안웨스트우드 홈페이지

두 번째 비비안웨스트우드의 가디건은 망고 가디건입니다. 마코 코튼 소재로 만들어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고 해요. 레터링은 손으로 직접 쓴 ‘TRUE PUNK’ 삽화를 특징으로 하는 가디건입니다.




4.메종키츠네 여성 가디건

메종키츠네 신상가디건
출처 : 메종키츠네 공식몰

여우 패치가 너무 갖고 싶은 메종키츠네입니다. 메종키츠네는 한국 공식 수입원인 SSF샵과 국내 메종키츠네 단독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Chillax Fox Patch Adjusted R-Neck Cardigan는 부드러운 텍스처의 메리노 울 소재로 제작된 니트 가디건입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베이직한 아이템입니다. 간절기 시즌에 가볍게 걸치기 좋으며 클로징하여 이너로도 활용할 수 있어요.


메종키츠네 신상가디건
출처 : 메종키츠네 공식몰

Double Fox Head Patch Adjusted R-Neck Cardigan입니다. 위 가디건과 소재나 디자인은 같지만 컬러와 패치가 달라요! 더블패치 너무 귀여워요. 꼼데가르송 가디건도 하트가 두개, 메종키츠네도 여우가 두 마리. 더블 패치는 정말 탐이 나는 아이템이에요.


메종키츠네 더블패치
출처 : 메종키츠네 공식몰

귀여운건 한 번 더 봐야하니까…

예쁜 여성 가디건 브랜드 메종키츠네였습니다.




5.일상화보 여성 가디건 브랜드

일상화보 튤립 가디건
일상화보 브러쉬 튤립 가디건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리는 여성 가디건 브랜드 일상화보입니다. 국내 여성의류쇼핑몰로 예쁜 상품이 많이 있으며, 매일 신상품을 만나는 재미도 있는 사이트입니다. 최근에 가장 핫하다는 브러쉬 가디건입니다. 상품을 업로드 하자마자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하네요! 헤어리한 소재감이 보들보들 기분이 좋아지는 아이템입니다.

  브러쉬 튤립 카라 가디건 더 알아보기


일상화보 빅카라 가디건
일상화보 라즈 프릴 빅카라 가디건

두 번째 가디건은 폭닥한 소재감의 역시 헤어리한 소재를 사용해 제작한 라즈 가디건입니다. 라즈 가디건은 카라가 분리되어 있어 따로도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여유있는 사이즈로 루즈한 핏이 연출되어 편안한 착용을 할 수 있어요.

  라즈 프릴 빅카라 가디건 더 알아보기


일상화보 세일러 가디건
일상화보 올리네 세일러 카라 가디건

면과 아크릴을 사용해 제작한 뜨개질(?)의 느낌이 나는 탄탄한 세일러 숏 가디건입니다. 입었을 때의 느낌이 정말 기분좋은 아이템입니다. 심플한 스타일의 가디건으로 클로징해서 단독으로 입거나 오픈해서 이너와 함께 코디해도 멋진 아이템입니다.

올리네 세일러 카라 니트 가디건 더 알아보기


이상 여러 브랜드의 여성 가디건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브랜드마다 각자의 색깔이 있는게 느껴지니까 신기하기도 하고 당연하기도 하고 그러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