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Tip

뒤로가기
제목

여자 민소매 코디, 러닝셔츠 스타일링방법

작성자 일상화보(ip:)

작성일 2022-06-09 16:50:34

조회 14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여자 민소매 코디, 러닝셔츠 스타일링방법!

여자 민소매 코디, 예전에는 이너웨어로만 생각했던 러닝셔츠! 하지만 프라다와 보테가 베네타 등의 여러 브랜드의 런웨이에 등장하면서 트렌드의 중심으로 우뚝솟았죠. 감추기에 바빴던 러닝셔츠 시대는 지나고, 이제는 당당하게 드러내는 시대가 온거에요. 스타들의 민소매 스타일링 방법을 알아볼게요.


여자 민소매 코디 – 01. 모델 아이린

여자 민소매 코디 - 01. 모델 아이린
모델 아이린


모델 아이린의 간절기 러닝셔츠 활용방법은 무엇일까요? 기온이 올라가는 낮에는 단독으로 입어주고, 밤에는 그 위에 스웨터를 레이어드하는 방법을 추천해요. 로고 플레이 팬츠와, 타이다이 스웨터. 그리고 핫핑크 백까지 존재감이 확실한 아이템과 함께 연출한 아이린을 참고하여 베이직한 러닝셔츠 스타일링을 도전해보세요! 러닝도 패션아이템이구나를 느낄 수 있을거에요.

여자 민소매 코디 – 02. 켄달 제너

여자 민소매 코디 - 02. 켄달 제너
켄달 제너


좀 더 과감한 민소매 스타일링을 하고 싶다면 켄달 제너의 러닝 코디 방법을 참고해봐요. 바로 러닝셔츠를 접어 올려서 크롭 톱 처럼 연출하는 방법이랍니다. 여기에 선글라스와 샌들, 그리고 가방까지 모두 블랙 컬러로 맞춰서 그린 슬렉스가 더욱 덛보이게 한 것이 그녀만의 스타일링 노하우!

03. 김나영


여자 민소매 코디 김나영
김나영


항상 놀라운 패션 소화력을 보여주는 김나영. 역시 그녀 또한 러닝셔츠의 트렌드에 함께 했네요. 그녀는 중앙의 로에베 로고 디테일이 있는 러닝에 딥블루 팬츠를 매치하여 더 쿨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허전한 네크라인에는 펜던트 목걸이를 더해 작은 포인트를 주었답니다. 그리고 블랙 샌들힐을 신어서 고급스러움까지 더 해주었어요.

04. 벨라 하디드


벨라 하디드의 러닝셔츠 사랑은 여전하네요. 그녀의 SNS 속에서도 자주 찾아볼 수 있죠. 바디라인을 드러내는 캐주얼한 화이트 민소매와 상반되는 분위기의 클래식한 스커트를 매치하여 의외의 조화로운 코디를 완성했네요. 여기에 블랙 롱부츠를 신어서 시크한 멋을 더해준룩이에요.

05.소녀시대 티파니

소녀시대 티파니
소녀시대 티파니


티파니는 러닝셔츠와 데님 팬츠로 캐주얼한 데일리룩을 선보였는데요. 다채로운 패턴을 더한 오버사이즈 카디건과 볼드한 후프 이어링으로 단조로울 뻔한 룩에 포인트를 더해주었어요. 티파니처럼 오버사이즈 카디건을 매치하여 주면 좀 더 러닝을 쉽게 활용할 수 있답니다.

여기까지 5명의 셀럽들의 ‘러닝셔츠’를 활용한 스타일링 방법들을 알아보았어요. 우리가 흔히하는 러닝은 운동할 때 이너로 입거나, 속옷으로 입거나 등 거의 감추어지는 옷이였는데 이제는 당당하게! 오히려 더 멋있게 코디하여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일상화보에서 만날 수 있는 민소매 아이템도 함께 둘러보세요

일상화보 민소매 아이템 둘러보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