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Tip

뒤로가기
제목

가을 맨투맨 코디, 스웨트셔츠로 가을 시작하자!

작성자 일상화보(ip:)

작성일 2022-10-07 10:02:40

조회 7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가을 맨투맨 코디, 스웨트셔츠로 가을 시작하자!

가을 맨투맨 코디, 일교차가 점점 커지는 지금의 날씨엔 어떻게 입으면 좋을까요?? 아마 가을하면 먼저 떠올리는 제품 중 ‘스웨트셔츠’를 빼놓을 수 없잖아요! 쌀쌀해질때 쉽게 손이가고 입을 수 있는 것 또한 맨투맨인 만큼, 오늘은 스타들의 룩을 참고하여 가을을 시작해볼께요!

가을 맨투맨 코디 – 01. 스웨트셔츠에 미니팬츠

가을 맨투맨 코디 에스파 지젤
에스파 지젤


빈티지한 매력의 프린팅이 장식된 맨투맨을 입은 에스파의 지젤! 거기에 미니 기장의 팬츠를 함께 코디하여 언밸런스한 코디를 연출했어요. 아직까진 일교차가 있는 날씨이기 때문에 이너로는 크롭탑이나 긴 소매 티셔츠를 입어주고, 더울 때는 맨투맨을 벗어서 또 다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가을 맨투맨 코디 – 02. 맨투맨에 바이크 쇼츠

가을 맨투맨 코디 블랙핑크 로제
블랙핑크 로제


박시한 티셔츠에는 바이크 쇼츠랑도 찰떡궁합이에요. 간단하게 에슬레저룩을 연출할 수 있어서 편리하고 착용감도 편하고 거기다 예쁘기까지하니까요! 블랙핑크 로제가 입은 마이크로 기장의 스판 재질 바이크 쇼츠와도 잘 어울리죠? 평소 짧다고 느꼈던 바지도 박시한 상의와 입으면 덜 부담스럽고 트렌디한 느낌까지 연출할 수 있답니다.

03. 트레이닝 팬츠와 함께

가을 맨투맨 코디 크리스탈 패션
크리스탈


크리스탈은 지퍼가 포인트인 폴로의 스웨트셔츠를 입었어요. 크리스탈이 입어 완전 품절된 제품이된 인기만점 제품이죠! 여기에 트레이닝 쇼츠를 함께 더해서 멋진 캐주얼 룩을 완성했답니다.

집근처로 가볍게 산책나가기에도 좋은 패션이고, 운동하기에도 좋답니다. 날씨가 추워지면 트레이닝 팬츠 대신에 조거 팬츠를 입는 것도 좋아보여요. 여기다 톤온톤 볼캡까지 더해주면 내추럴하면서도, 포인트 있는 룩이 완성돼요!

04. 니트스커트와 함께

이유미 패션
이유미


꾸안꾸 느낌이 풍기는 상의지만, 스커트와 믹스매치하면 새로운 스타일링을 연출할수있답니다. 이유미처럼 핑크 니트 스커트와, 핑크 미니백과 함께 코디하여 레트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초가을 패션을 완성해보세요! 거기다 헤어핀까지 깔맞춤하여 소녀감성까지 더해줄 수 있답니다.

05. 원피스나 블라우스와 함께 

윤승아


좀 더 러블리하게 입고 싶다면 윤승아의 룩을 눈여겨봐요! 카라가 돋보이는 블라우스나 원피스를 안에 입어서 레이어드한 스타일로 큐트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코디를 완성할 수 있어요.

특히 안에 원피스를 매치하면 스커트 역할까지 해주기 때문에 더 간편하면서 스타일리시하게 코디를 할 수있답니다.

06. 그 외 일상화보의 맨투맨들


빅카라가 사랑스러운 허리 밴딩 맨투맨에는 플리츠 미니스커트도 잘 어울리구요, 청바지 또는 면바지와도 정말 잘 어울려요. 데일리룩으로 입기에 러블리한 느낌으로 포인트가 되어 줄 아이템이랍니다.




 


라운드 넥에 진주 장식으로 포인트를 주어 여성스럽게, 그리고 밑단 프릴로 사랑스러운 포인트까지 주는 맨투맨입니다. 소매폭이 풍성하여 팔뚝을 잘 커버해 주어 이제 여리한 매력을 발산할 수 있어요.






편안하게 입기 좋은 얇은 소재의 맨투맨도 소개해요. 형광핑크 컬러감의 루즈핏 맨투맨으로 드롭숄더 디자인이라 정말 사이즈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편하게 입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트레이닝 바지, 반바지 등 그 어떤 캐주얼한 하의와도 정말 잘 어울려요!

일상화보에는 더욱 더 많은 맨투맨 아이템이 있는데요, 더 알아보고 싶다면
아래를 클릭해 주세요~

일상화보 맨투맨 더 보러가기 (ilsanghabo.com)

스웨트 셔츠는 캐주얼한 디자인이지만 정말 여러가지 스타일의 하의와 다 잘 어울리는 제품 같아요! 오늘 보여드린 스타들의 다양한 룩을 참고하여, 가을 맨투맨 코디를 멋스럽게 표현해봐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